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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물류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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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물류팀

치료재료의 원활한 공급 및 관리를 위해 수급계획, 계약의뢰, 관리, 발주, 검수, 입ㆍ출고, 코드관리 업무와 수술별카트공급시스템(Case Cart Delivery System)운영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역할

  • 재고물품(진료재료, 수술재료, 의료기구, 검사재료, 방사선재료, 일반소모품, 린넨류)의 수급 계획 및 공급 업무
  • 재고물품의 계약의뢰 업무
  • 재고물품의 관리업: 안전재고, 반납, 불량, 폐기ㆍ교환, 손ㆍ망실, 샘플테스트 등
  • 재고물품의 발주, 검수, 입ㆍ출고, 세금계산서(승인, 미발행처리) 업무
  • 재고물품 코드 관리업무: 신규등록, 변경, 사용량 검토, 삭제 등
  • 수술별카트공급시스템(C.C.D.S) 운영에 관한 업무: 운영품목조정, 검수, 입고, 반납량관리 등